코로나바이러스(COVID-19) 발병

최신 업데이트 및 FAQ

Alan Armstrong CEO 회장이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에 대해 소중한 고객께 드리는 말씀

 

“COVID-19가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확산되고 지자체와 국가 정부들이 사람들의 이동 제한을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Almac이 수행하는 업무는 성격상 필수불가결 업무인 관계로, 모든 지역에서 계속해서 필수 사업 운영을 수행할 것임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당사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상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당사의 공정, 정책 및 절차를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도록 정부 및 보건 관리들로부터 계속적인 안내를 받고 있습니다.

 

직원의 건강 및 안전과 의약품 환자 조달 확보력은 항상 그래왔듯 지금도 당사의 최우선순위이며 이를 변함없이 이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이 확산됨에 따라 Almac의 사업 연속성 계획이 다음 단계로 이동했으며, 다음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 Almac 자원과 역량을 극대화하도록 모든 직원 배치 및 근무조 패턴 검토.
  • – 사회적 거리두기 도입, 대면 회의 축소 포함.
  • – 담당 업무가 허용하는 경우 모든 직원의 원격 근무.
  • – 내부적으로 및 외부적으로 가상/원격 회의 지원 기술 활용에 초점.
  • – 모든 직원에게 건강 및 위생 모범 관행에 대한 지침을 발행했으며 바이러스와 관련된 일체의 증상을 즉시 보고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 모든 조치는 고객들에게 계속해서 서비스를 중단 없이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당사는 글로벌 공급망 유지의 중요성을 전적으로 인지합니다. 당사 팀은 필요한 모든 조치 및 변화를 완전히 확인하였으며, 코로나바이러스 발병 관련 모든 단계에서 귀하께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귀하의 특정 임상시험 계획서, 배송 또는 제품과 관련하여 조금이라도 우려사항이 더 있는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Almac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전 세계 상황이 계속 바뀌고 있으니 가장 최신 정보를 위해 이 페이지를 계속 확인해 주십시오.”

 

귀하의 특정 임상시험 계획서, 배송 또는 제품과 관련하여 조금이라도 우려사항이 더 있는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Almac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FAQs

Almac Group은 전 세계 COVID-19(코로나바이러스) 위기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습니까?

1월 말에 세계보건기구(WHO)가 COVID-19(코로나바이러스)를 전염병(현재는 전염병 대유행)이라고 선언한 후, Almac Group은 전 세계 질병 발생과 관련된 상황과 운영 및 직원들, 환자 및 고객에 미치는 잠재적인 영향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오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 의무에 부합하는 것이 Almac의 근본적인 최우선순위이며, 한편 이 과정에서 모든 직원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염병 대유행이 전 세계 운영에 미칠 모든 잠재적인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당사의 사업 연속성 계획(BCP) 공정의 효과성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및 조정)하고 있습니다.

Almac은 정상적으로 열고 운영하고 있습니까?

당사는 모든 현지 정부의 지침 및 모범 관행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자격을 갖춘 필수 사업체로서, 전 세계적으로 당사의 모든 사업장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Almac이 운영을 유지할 것입니까?

예. Almac은 전 세계 취약한 환자들을 위한 필수적인 의약품의 개발, 제조, 검사 및 배포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이러한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Almac은 “필수” 또는 “생명 유지” 사업체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Almac은 운영을 유지할 것이며 당사 직원들이 귀하의 공급망을 지원할 수 있음을 확인드립니다. 당사는 계속해서 당사의 필수 사업 운영을 수행할 것이며, 당사 시설은 계속 열려 있습니다.

Almac은 어떻게 전 세계 직원들의 안전을 확보했습니까?

Almac의 사업 연속성 계획이 마련되어 몇 주 동안 이행되었으며 서비스 수준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글로벌 사업체로서 당사는 사전적 조치를 행하고 있습니다. 공급의 무결성 및 직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조치가 시행되었습니다.

  • 건물 전체에 걸쳐 이동량이 크게 감소되었습니다.
  • 직원 매점과 같은 공동 구역의 사용은 일시적으로 중지되고 있으며, 다른 운영 근무조 간 팀 교차 분리가 가능한 곳에는 분리가 도입되었습니다.
  • 재택근무가 가능한 직원들은 현재 가정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 비필수 단체 활동 연기.
  • 모든 직원의 출장 중단.
  • 현재 정보를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글로벌 인트라넷에서 종합적인 직원 커뮤니케이션이 매일 업데이트.
  • 내부적으로 및 외부적으로 가상/원격 회의 지원 기술 활용에 초점.
  • 모든 직원에게 건강 및 위생 모범 관행에 대한 지침을 발행했으며 바이러스와 관련된 일체의 증상을 즉시 보고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 모든 조치는 고객들에게 계속해서 서비스를 중단 없이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사업 필수”로 간주될 경우, 고객이 Almac의 시설을 방문할 수 있습니까?

Almac 시설 접근은 극도로 제한되어 있으며 현재 전 세계 모든 당사 사업장에서 방문자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당사 직원들은 현재 가능할 때마다 고객 회의를 수행하기 위한 대안적인 방법(예: 가상 통신 도구, 비디오 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잠재적 방문을 논의하고자 하는 경우, Almac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질문은 누구에게 문의해야 합니까?

귀하의 특정 임상시험 계획서, 배송 또는 제품과 관련하여 조금이라도 우려사항이 더 있는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Almac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귀하가 제출을 클릭하면 회사의 정책 설명문을 읽었고 그 설명문에 따라 데이터를 처리해도 좋다고 동의하게 됩니다. 저희는 귀하가 관심을 가질 수 있는자료를 귀하에게 수시로 송부할 수 있습니다. 저희로부터 자료를 받는데 대해 마음이 변하면 언제든 info@almacgroup.com앞으로 이메일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귀하에게 발송하는 모든 이메일에는 구독 취소 링크가 있으므로 마케팅 목록에서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연락 방법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문의할 경우:

+65 6309 0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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