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ac Pharma Services의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질병 발생에 대한 대응

1월 말 세계보건기구(WHO)가 COVID-19(코로나바이러스)를 전염병(현재는 전염병 대유행)으로 선언한 후, Almac Pharma Services는 전 세계 발생 관련 상황과 더불어, 이러한 상황이 운영과 직원, 고객 및 궁극적으로는 환자에게 미치는 잠재적인 영향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전 세계 직원들의 안전을 최대한 보장하면서 고객에 대한 의무를 이행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lmac Pharma Services 상황 개요:

Almac Pharma 경영진은 회의를 통해 매일 다음 사항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 현재 질병 발생 상황.
  • WHO 상황 보고서, 중앙 정부 및 보건당국 지침을 포함한 국내 및 국제 최신 변경사항.
  • 직원 안전을 보장하고 서비스 전달에 대한 영향을 관리하기 위한 직원 및 사업 운영 계획의 상황 및 안녕.

직원들의 안녕은 Almac의 최우선 사항이므로, 이 기간 동안 귀하께서 이처럼 힘든 상황을 관리하기 위해 협력하면서 지속적인 지원과 이해를 보여주시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고객 지원팀이 귀하의 프로젝트 상황에 대해 귀하와 정기적으로 연락을 유지하겠지만, 귀하의 제품 또는 임상시험 계획서에 관한 어떤 추가 우려사항이 있을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귀하의 고객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