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ORTANT MESSAGE
Like many other companies and institutions around the world, we are experiencing interference with some of our systems within the TNT network.
We are implementing remediation steps as quickly as possible. We have implemented operational contingencies to continue to complete collections from customers with scheduled stops. For customers who do not have a regular stop, collection should be arranged via our customer service centers.
Customers may experience delays in the transit of shipments, particularly inter-continental or non-EU European delivery, as we work to remediate our systems. Additionally, if customers do not have the facility for self-labeling, they may also experience delays.
We are not able to collect shipments of dangerous goods at this time.
We regret any inconvenience to our customers.
Almac Sciences의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질병 발생에 대한 대응
1월 말 세계보건기구(WHO)가 COVID-19(코로나바이러스)를 전염병(현재는 전염병 대유행)으로 선언한 후, Almac Sciences는 사업 연속성 계획(BCP)을 마련하였으며, 전 세계 발생 관련 상황과 더불어 이러한 상황이 운영과 직원, 고객 및 궁극적으로는 환자에게 미치는 잠재적인 영향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전 세계 직원들의 안전을 최대한 보장하면서 고객에 대한 의무를 이행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lmac Sciences 상황 개요:
Almac Sciences의 지휘팀은 매주 회의에서 다음 사항을 검토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 현재 COVID-19 발생 상황.
- WHO 상황 보고서, 중앙 정부 및 보건당국 지침을 포함한 국내 및 국제 최신 변경사항.
- 모든 직원 배치 및 비상 계획.
- 당 사업의 자재 및 소모공급품에 대한 영향.
- 봉쇄, 지연 및 완화 운영 계획.
직원, 고객과 환자의 안녕은 Almac의 최우선 사항이므로, 이 기간 동안 귀하께서 이처럼 힘든 상황을 관리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면서 지속적인 지원과 이해를 보여주시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제품 또는 임상시험 계획서와 관련하여 조금이라도 우려사항이 더 있는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Almac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Almac Sciences 추가 정보:
현재 상황:
Almac은 전 세계 취약한 환자들을 위한 필수적인 의약품의 개발, 제조, 검사 및 유통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Almac은 이와 같은 지원을 제공하기 때문에, Almac이 운영되는 각 지역의 현지 당국에서 분류를 정의한 경우 “필수” 또는 “생명 유지” 사업체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당사는 운영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당사 직원이 귀하의 공급망을 가능한 최대로 지원할 수 있도록 모든 예방조치를 취해 오고 있습니다. 당사는 계속해서 필수 사업을 가능한 평소와 같이 운영하고 시설 개방을 유지할 것입니다.
이러한 전염병 대유행이 전 세계 운영에 미칠 잠재적인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BCP 공정의 효과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및 조정)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Almac은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해 어떠한 운영상의 영향도 받지 않았으며 서비스 수준은 변함없이 유지되고 있습니다.
공급망:
- WHO에서 고위험으로 분류한 지역에서 직접 공급된 모든 자재, 부형제 및 소모품은 그 재고 수준을 알려진 수요 및 예상 수요에 대비해 평가하면서 식별하고 있습니다.
- 제품에 직접적으로 사용되는 자재의 경우, Pharma Services 담당자가 혹여 어떤 자재 수준이 우려되는 경우 귀하께 직접 연락드릴 것입니다.
- 매일 검토하여 외부 지원라인에 대한 영향과 그에 따른 반응을 고려합니다.
직원:
다수의 조치가 도입되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건물 전체에 걸쳐 이동량이 크게 감소되었습니다.
- 직원 매점과 같은 공동 구역의 사용은 일시적으로 중지되었습니다.
- 서로 다른 운영 근무조 간 팀 교차 분리가 가능한 곳에는 분리가 도입되었습니다. 또한, 생산 인계 회의 참석을 줄였으며 생산 시설에는 오직 사업적으로 꼭 있어야 하는 직원 접근만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 재택근무 직원 규모를 늘리고, 근무 시간 분할을 실용화할 수 있는 팀 전반에서 이를 실행했습니다.
- 실현 가능한 경우 가상 통신 도구를 사용하여 내외부 커뮤니케이션.
- 비필수 단체 활동 연기.
- 모든 직원의 출장 중단.
- 현재 정보를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글로벌 인트라넷에서 종합적인 직원 커뮤니케이션이 매일 업데이트. PC 사용자가 아닌 경우, 당사 알림판이 매일 그리고 적절한 경우 업데이트됩니다.
위생 관행:
- 당사 모든 직원에게 보건 및 위생 모범 관행에 대한 지침을 발행했으며 바이러스와 관련된 일체의 증상을 즉시 보고하도록 요청했습니다.
- 또한, 시설 내 ‘접점’에 대한 위생처리 수준을 증가시켰을 뿐만 아니라 사업장 전반에서 청결한 책상 방침을 개시했습니다.
-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있는 구역의 가동중단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오염제거 절차를 구상했습니다.
- 사업장의 모든 비필수 방문객들을 제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