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ac Diagnostic Services COVID-19 상황 전반에서 귀하를 지원합니다

COVID-19(코로나바이러스) 최초 발생 이래 전 세계 Almac 시설은 개방 및 운영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Almac Diagnostic Services는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해 어떠한 실질적인 운영상의 영향도 받지 않았으며 서비스 수준은 변함없이 유지되고 있습니다.

Almac은 Almac이 운영되는 각 지역의 현지 당국에서 분류를 정의한 경우 “필수” 또는 “생명 유지” 사업체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COVID-19가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확산되고 지역과 국가 정부들이 이동 제한을 강화함에 따라, Almac이 수행하는 일의 필수불가결한 성격으로 인해 중요 사업은 계속해서 운영될 것이며 직원이 계속해서 귀하의 공급망을 지원할 것임을 확실히 알려드립니다. 현재 우리는 불확실하고 전례 없는 예측 불가한 시기에 생활과 일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우선 과제는 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은 물론, 고객들을 위해, 궁극적으로는 그 환자들에게 확실한 전달이 가능하도록 기능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Almac 사업 연속성

1월 말 세계보건기구(WHO)가 이러한 상황에 대해 선언한 직후, Almac Diagnostic Services는 사업 연속성 계획을 마련했으며, 이는 직원과 공급업체 및 제공업체의 건강과 안녕, 그리고 사업 운영 및 자원과 품질 관리를 보장함으로써 고객을 위해 역량과 서비스 수준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Almac Diagnostic Services FAQs: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발생과 관련하여 급변하는 세계 정세를 고려하여, Almac Diagnostic Services는 고객들을 위해 고객들이 당사와 협력하는 프로젝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주요 분야 관련 최신 정보를 포함하는 자주 묻는 질문(FAQ)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Almac 정상적으로 열고 운영하고 있습니까?

당사는 모든 현지 정부의 지침 및 모범 관행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자격을 갖춘 ‘필수 사업체’로서, 전 세계 모든 사업장을 운영 중입니다.

Almac은 운영 상태를 유지할 것이며, 진단 실험실 및 직원은 생체표지자 발견부터 임상시험 분석 개발, CDx 개발 및 상업화, 임상 검사에 이르기까지 전체 수명주기에서 귀하의 연구 및 임상시험을 지원할 수 있을 것임을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Almac Diagnostic Services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사업 연속성 계획(BCP) 갖추고 있습니까?

Almac Diagnostic Services는 교차 기능 팀을 구성하였으며 이들은 매일 회의를 통해 전 세계 상황과 사업 활동에 대한 영향을 평가합니다. 이 팀은 사업의 모든 부문에 대한 영향을 검토하며 비상 대책을 시행합니다.

Almac Diagnostic Services 영국 또는 미국 시험기관의 방문자를 제한하고 있습니까?

Almac 시설 접근은 극도로 제한되어 있으며 현재 전 세계 모든 사업장에서 방문자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은 현재 가능할 때마다 고객 회의를 수행하기 위해 대안적인 방법(즉, 가상 통신 도구, 비디오 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잠재적 방문을 논의하고자 하는 경우, Almac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Almac Diagnostic Services COVID-19 발생과 관련하여 조직을 위한 계획에 대해 알리고 이를 개발하기 위해 공중보건기관과 협력하고 있습니까?

Almac Group은 운영하는 각 지역의 관련 당국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임상시험 또는 연구 프로젝트에 대한 서비스 비용 또는 소요 시간에 어떤 영향이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까?

현재로서는 실험실 공정 및 임상 검사에 대한 소요 시간은 영향을 받지 않은 상태입니다. 검체 물류 비용이 증가할 경우, 고객에게 직접 알릴 것입니다.

Almac Diagnostic Services 실험실 운영/공정이 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을 받았습니까?

실험실 공정 활동은 영향을 받지 않았으며, 보유하고 있는 사업 연속성 계획에서는 필요에 따라 전향적 검사 전달을 다른 업무보다 우선시하도록 지시하고 있습니다.

임상시험 또는 프로젝트의 중요 시약 또는 소모공급품에 대한 현재 상황은 어떠합니까?

진행 중 및 보류 중 고객 프로젝트에 대한 모든 중요 시약 및 소모품이 식별되었으며 지속적인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해 왔습니다. 적절한 경우 여기에는 시약의 비축, 시약 만료일 유의가 포함됩니다.

임상 검체 배송과 관련하여 상황이 어떠합니까? 배송 중단이 있게 됩니까?

모든 배송업체에 연락하여 그 사업 연속성 조치를 평가하도록 했습니다.

현재, Almac Diagnostic Services가 계약한 배송업체는 종합적인 물류망 전체에서 고위험으로 간주되지 않는 국가에 대한 서비스 지연은 없을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특정 고위험 국가에서 출발하는 예정된 항공편의 경우, 이들 국가 내 모집 시험기관의 임상시험과 관련한 임상 검체의 배송은 지연될 수 있다는 정보를 받았습니다. Almac Diagnostic Services는 일체의 우려스러운 경향에 대해 고위험 국가 내 모집 시험기관의 임상시험을 주의깊게 모니터링할 것이며, 적절한 바에 따라 귀하께 직접 연락할 것입니다.

당사의 약속

직원, 고객과 환자의 안녕은 Almac의 최우선 사항입니다. 당사는 이러한 과제가 새로운 업무 및 협력 방식을 용이하게 할 것임을 인식하고 있으며, 이러한 전례 없는 시기에 늘 교류가 가능하고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lmac Diagnostic Services를 대리하여, 당사는 귀하와 당사의 관계, 그리고 환자들을 위해 함께 만들어낼 수 있는 공동의 영향을 가치있게 여깁니다.

연락처

귀하의 특정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논의하고자 하는 다른 우려사항이 있는 경우, Almac Diagnostic Services 프로젝트 관리자 또는 사업개발부 담당자에게 연락하시면 해당하는 바에 따라 후속 조치를 취해드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