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ac, 대한민국 바이오제약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아시아 사업 확장

날짜: 2025년 11월 18일

Almac Group은 싱가포르 내 사업 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수백만 파운드 규모의 투자를 통해 싱가포르 현지 시설을 확장하겠다고 발표했다.

Almac Clinical Services의 본 투자는 싱가포르 내 창고 용량을 확대하고 해당 지역의 임상시험용품 공급 관리 전문성을 강화하여 대한민국, 일본, 중국, 호주 전반에 걸친 고객의 수요를 충족하려는 장기적인 노력의 일환이다.

본 투자는 전용 영하 20도 보관 시설의 4배 확대, 2차 콜드체인 포장 역량 강화 등 5개년 성장 전략을 뒷받침한다. 이러한 투자는 싱가포르의 임상시험을 지원하고 첨단 콜드체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의 기대와 시장 수요에 부응한다.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은 지금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임상시험 시장 중 하나로, Almac은 지난 10년간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전례 없는 성장을 이루었다. 싱가포르는 임상시험용품 포장을 위한 전략적 거점이자 지역 및 글로벌 물류의 중심지로서 분명한 이점을 제공한다.

Almac Clinical Services의 사장겸 전무이사인 Robert Dunlop 박사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Almac은 싱가포르에서 10년간 사업을 운영해 온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번 투자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넘어 전 세계의 인류 건강을 증진에 기여하려는 우리의 확고한 의지를 반영합니다.

"지난 10여 년간, 일본과 싱가포르의 Almac 시설은 우리가 APAC 지역의 임상시험용품 공급망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고객에게 상당한 가치를 제공하는 데 중추적 역할을 해 왔습니다.이는 우리가 전 세계 시험대상자에게 최상의 결과를 보장하기 위해 서비스와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원동력이 됩니다.앞으로도 Almac은 대한민국, 일본, 중국, 호주에 걸쳐 기존 및 신규 고객과 더욱 깊이 있는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정성을 다한 공급 (Supply with Care)'이라는 우리의 약속을 확고히 지켜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