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nical Supply Management

임상용품 배급

Clinical Supply Manager –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을 전문적으로 안내합니다.

임상시험용 재료 공급 계획, 관리 및 최적화에 필요한 도구와 전문성을 필요로 할 때, Almac의 헌신적이고 유연한 임상 공급 관리자 팀이 모든 과정에서 전문적으로 안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고객과 환자 지원에 최선을 다하는 Almac의 규모가 크고 신속히 대응하며 풍부한 경험을 가진 글로벌 프로젝트 관리 팀이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여 완벽한 엔드 투 엔드 경험을 선사합니다.

Almac은 모든 고객과 임상시험, 환자를 위한 역할을 다하는 것을 중요시 여기기에, Almac의 임상 공급 관리자는 고객의 주요 연락 창구로서 임상 공급망의 모든 구성 요소를 효과적으로 연결하고, 면밀한 감독과 효과적인 위험 관리 및 원활한 의사소통을 제공합니다.

 

Clinical Supply Chain Management

임상시험 공급망 관리 단계에서, Almac은 고객 팀의 일원으로서 역할을 수행합니다. 고객이 방향을 제시하고 의사 결정을 하는 동안, Almac은 포장, 라벨링 및 유통과 관련된 일정과 배송물을 관리합니다. 또한, 임상 공급망 관리에 대한 당사와 고객의 통합된 전문성을 활용하고, 공급망 데이터를 보고하여 공급망 관리를 강화하며, 특정 공급망 시스템 업무(예: IRT 트랜잭션 관리 등)를 수행하고, 고객의 결정을 이행합니다.

 

Clinical Supply Chain Optimisation

Almac의 임상시험 공급망 최적화 단계는 고객 팀의 역량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 관계를 한 단계 발전시킵니다. 이 모델에서는 Almac의 전문가들이 운영을 주도하지만, 최종 의사 결정 권한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고객이 완전한 가시성을 유지하고 승인하는 동안, Almac은 키트 설계, 생산 계획 및 IRT 구성을 포함한 공급 계획을 개발하고 유지합니다. 또한, 수요 예측 및 캠페인 계획을 관리하며, 고객의 임상시험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분석하여 최적화를 위한 전문적인 권고 사항을 제공합니다.

 

Clinical Supply Chain Ownership

Almac의 최종 단계는 임상시험 공급망 소유권으로, 임상시험 공급 관리자들이 고객 팀을 대신하여 전체 임상시험 공급망 운영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집니다. 즉, 공급망 운영의 방향을 주도하고, 모든 의사 결정 및 공급 계획 실행을 관리합니다. 이 단계에서, Almac의 전담 인력은 고객의 임상 및 CMC 팀과 직접 협력하며, IRT/RTSM 시스템 내에서 공급 관리자 역할을 수행하여 임상시험 기간 동안 구성을 최적화하고,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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